내가 좋아하는 것들/오래된앨범

군 복무시 사진들을 스캔하며 추억....

carmina 2013. 9. 14. 00:29

 

 

부대내에 교회를 우리 손으로 건축하고 내가 다니던 교회의 청년회에서 바자회를 열어 건축헌금을 헌납하였다

 

 

채육대회 우승트로피 (이 트로피를 받기 위해 얼마나 노력하는지 상상이 될까?)

 

 

 

 

 

 

각 중대 군종들과 군종사관 김판술상사님.

 

 

내 군종 후임 김석기...지금 어디에서 뭘 하고 있을까?  보고 싶다

 

부광교회 청년과 함께..

 

 

상무대 화학학교 후반기교육시 예배참석후

 

 

여기가 어디인지 기억이 나지 않는다. 휴가복인데..

 

 

 전역 후 대대 군종사병이었던 이용덕씨와 함께 우리가 세웠던 교회를 찾아 보았다.

지금 워싱턴에 살고 있는 용덕씨의 부탁으로 이 사진들을 찾아 보았다.

 

 

 

사진 뒤에 붙은 설명이 건축헌금을 마련하기 위해 계산교회로 가기 전에 찍은 사진이라는 설명. 

 

 

이런 사진도 찍었을까?  저녁 점호중

 

사역중 분대원들과..나, 윤영수, 윤창훈, 그리고....

 

 

진중교회 봉헌 후 각 중대 군종들

 

 

 

 

내가 다니던 교회에서 건축헌금을 가지고 우리 부대를 찾아와 전달식을 가졌다.

 

 

체육대회 후.. 

 

 

 

체육대회 후